現在、新型コロナウイルス感染拡大防止に伴い、臨時休業や営業時間短縮など、サイト内でご紹介している施設・店舗でも営業内容が通常と異なる場合があります。

오키나와 자녀 동반 여행으로 소중한 추억 만들기「류큐 파이러트」 | 오키나와 Labo Pass로 오키나와 여행을 즐기자

琉球パイレーツ
자녀 동반 오키나와 여행에서 추천하는 액티비티 「류큐 파이러트」를 소개합니다.
어린이 주체로 짜여진 스토리를 따라 보물찾기. 아이들은 「꼬마 용사」,아빠 엄마는 「가신」이 되어, 전원이 힘을 합해서 끊임없이 가로막는 난간을 돌파해가는 게임형 체험입니다 . 용기와 팀워크를 놀면서 배우고 목표달성의 기쁨도 경험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파이러트가 된 스탭들도 동반하기에 안심하고 참가시킬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들과 참석하면 반드시 친분을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류큐 파이러트 투어 내용

琉球パイレーツ1
류큐 파이러트는 온나손 해변에서 개최하고 있습니다.소요시간은 100분, 부츠, 장갑, 마린 자켓 대여도 있으며, 수영복(위에 젖어도 되는 긴팔 긴바지 착용), 목욕 타올, 비치 샌들, 수중 고글, 자외선 차단제는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투어 중의 역할 설정은, 어린이=용사, 보호자님=가신, 스탭=파이러트 가이드으로. 즐기는 요령은 역할에 충실하는 것!
보물 지도를 단서로 모래사장에서 바위틈 그리고 동굴 속으로 향해 나아갑니다.
琉球パイレーツ4
투어중에 이노 (둔치, 초지(礁池))에서 볼 수 있는 열대어나 불가사리, 성게 등 보기 들문 수중 생물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점프 포인트도 있지만 직원이 케어해주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보물 찾기를 위해 바다에서 수영하게 된 어린이도 종종 있습니다.

투어가 아니면 좀처럼 할 수 없는 내용이기 때문에 자녀에게 있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은 분에게는 강력 추천합니다.
琉球パイレーツ2

류큐 파이러트 주의사항

류큐 파이러트는 간조 시에 개최되므로 날짜에 따라 출발 시간이 달라집니다. 오전 오후 시기에따라 크게 다를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중 고글은 지참하시기 바랍니다.어린이에 따라 대여 고글이 서투른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익숙한 고글의 착용을 추천합니다.
예약은 원칙적으로 성인1+어린이1, 성인 1인당 어린이 2명까지 동반 가능합니다.
琉球パイレーツ3

Seana Surf에서「오키나와 Labo Pass」를 사용해요!

포인트 메뉴

✪ 8포인트|류큐 파이러트「환상의 츄라다~마를 찾아라」

.

오키나와 Labo Pass에서 더 즐거워지는 오키나와 여행

沖縄ラボPassのイメージビジュアル210610
오키나와 Labo Pass는 「관광」·「체험」·「이동」·「식사」 등 오키나와에 있는 100개 이상의 시설이나 메뉴를 사용할 수 있는 프리 패스입니다! 물론 Seana Surf도 사용할 수 있는 대상이에요.
오키나와 Labo Pass를 계기로 뜻밖의 오키나와와의 만남·체험을 즐겨 보세요.

▶오키나와 Labo Pass 공식 사이트

Seana Surf의 기본 정보

【주소】 〒904-0414 오키나와현 온나손 쿠니가미군 온나손 마에가네쿠167 1F
.
【전화】 090-1946-4806
.
【정기휴일】 연중무휴
.
【영업시간】 8:00~20:00
.
【교통안내】 나하 공항에서 오키나와 자동차도 경유로 약 50분

[labopass_marine_kr]

Copyright 沖縄ラ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