現在、新型コロナウイルス感染拡大防止に伴い、臨時休業や営業時間短縮など、サイト内でご紹介している施設・店舗でも営業内容が通常と異なる場合があります。

나키진 성터에서 노는 방법|오키나와 Labo Pass로 오키나와 여행을 즐기자

今帰仁城跡の石垣
2000년 12월에「류큐 왕국의 구스쿠 및 관련 유산군」의 하나로 세계유산에 등록된 나키진 성터는 길고・높은 돌담으로 둘러싸인 예전의 거성터입니다.
언덕에서는 탁 트인 절경 오키나와의 터쿼이즈 블루의 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 명소이기도 합니다.
역사와 사적을 좋아하는 분, 오키나와의 바다 절경을 보고 싶다! 분들에게 딱입니다.

나키진 성터은 어떤 곳?

오키나와 북부, 본부 반도에 있는 역사적인 구스쿠(성) 터입니다.
류큐왕국 번성했던 기타야마 국왕의 성(나카진성)이 있던 곳이지만, 그 후 전쟁터가 되어 성은 불탔기 때문에 현재는 돌담만이 남아 있습니다.
성벽 안에는 신을 모시는 성역(우타키御嶽) 등이 있습니다.

신을 모시는 성역, 우타키가 있는 우먀 (大庭)

平郎門
우먀에는 정전·북전·남전이 있었다고 하며, 정치· 종교의식 행사에 이용되었던 중요한 광장입니다.
또, 소이츠기라고 불리는 우타키(=가장 성스러운 곳)가 있어, 오곡풍양을 빌었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현대에도 기도를 올리는 중요한 장소이기 때문에 파워 스팟을 좋아하는 분들은 빼놓을 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御嶽

남자 금제! 절경 스포트 우치바루 (御内原)

우치바루는 나키진 성터의 북쪽에 위치하여, 과거 궁녀방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에는 남자는 들어가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던 남자 금제 구역이었습니다.
여기에도 우타키(=가장 성스러운 곳)의 텐치지・ 아마치지가 있습니다.
또한, 북쪽에서 보는 전망은 절경으로, 성내과 오키나와의 바다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요론도(与論島)를 볼 수도 있습니다.
御内原からの景色

성벽을 올려다볼 수 있는 시게마죠카쿠(志慶真門郭)

시게마죠카쿠(志慶真門郭)은 나키진 성터의 가장 안쪽에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과거 가신들이 생활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고, 발굴조사를 통해서 4개의 건물이 있었던 것으로 밝혀지고 있습니다.
한 단 낮은 곳에 자리잡고 있어 아래에서 성벽을 올려다볼 수 있어,박력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志慶真門郭

나키진 성터에서「오키나와 Labo Pass」를 사용해요!

기간 중 1번 입장 무료

.

오키나와 Labo Pass에서 더 즐거워지는 오키나와 여행

沖縄ラボPassのイメージビジュアル210610
오키나와 Labo Pass는 「관광」·「체험」·「이동」·「식사」 등 오키나와에 있는 100개 이상의 시설이나 메뉴를 사용할 수 있는 프리 패스입니다! 물론 나키진 성터도 사용할 수 있는 대상이에요.
오키나와 Labo Pass를 계기로 뜻밖의 오키나와와의 만남·체험을 즐겨 보세요.

▶오키나와 Labo Pass 공식 사이트

나키진 성터의 기본 정보

【주소】 〒905-0428 오키나와현 쿠니가미군 나키진손 이마도마리 5101번지
.
【전화번호】 0980-56-4400
.
【정기 휴일】 연중무휴
.
【영업시간】
통상기 8:00~18:00(최종입장17:30)
하계(5월~8월) 8:00~19:00(최종입장18:30)
.
【관람료】 
성인:¥400/초・중・고등학생:¥300/6세미만:무료
.
【교통안내】 나하공항에서 오키나와 자동차도로를 이용하여 차로 약 1시간 40분

[labopass_facility_kr]

Copyright 沖縄ラ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