現在、新型コロナウイルス感染拡大防止に伴い、臨時休業や営業時間短縮など、サイト内でご紹介している施設・店舗でも営業内容が通常と異なる場合があります。

얀바루 국립공원 다이세키린잔(大石林山) | 오키나와 Labo Pass로 오키나와 여행을 즐기자

やんばる国立公園 大石林山
이미지: 공식 사이트에서 인용
얀바루 국립공원에 있는 다이세키린잔은 파워 스폿으로도 유명합니다.다이세키린잔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시노쿠세·아후리·시자라·이헤야 4개의 바위산 주위에는 열대식물이 무성하고, 시간을 거쳐 만들어진 기암·거석의 여러가지 독특하고 멋진 풍경이 펼쳐져 있습니다.경치를 즐기면서 파워를 얻을 수 있는 매우 신비한 관광 시설입니다.

얀바루 국립공원 다이세키린잔(大石林山)은 어떤 곳?

기암과 거석, 아열대의 숲, 대파노라마 등 다양한 표정을 짓는 다이세키린잔에는 4개의 산책코스가 있어, 아이부터 노인까지 온 가족이 걷기 좋은 트레킹 코스로 되어 있습니다.
시설 내에는 완만한 슬로프의 배리어 프리 지역이 있어, 노인이나 휠체어 사용자에게도 안심하고 자연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やんばる国立公園 大石林山
이미지: 공식 사이트에서 인용

전문 가이드와 함께 하는 스피리추얼 가이드 투어

スピリチュアルガイドツアー류큐 개벽의 신화에 기록된 이 땅을 무대로 다이세키린잔의 사당(拝所)와 전설이 전해지는 스폿 등, 통상 코스 이외의 지역도 순회하며, 예로부터 진행되는 기도, 그리고 전통 오키나와의 자연 숭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완전 예약제로 전날 17:00까지 전화 (0980-41-8117) 로 예약해주세요.
성인(15세이상) 4,000엔
어린이 (4세~14세) 2,500엔 ※120분, 입산료 포함
개최시간 11:00 (정원 20명까지)
이미지: 공식 사이트에서 인용

후레아이 식당 「난토야(なんと屋)」

ふれあい食堂「なんと屋」태양과 대지의 은혜가 듬뿍 담긴 오키나와의 식재료로 만든, 현지의 요리와 약초 샐러드. 간판 메뉴는 약초와 현산 돼지 얀바루 전골 ※밥과 약초 샐러드 포함입니다.얀바루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키즈 룸이나 오자시키(お座敷)도 완비되어 있어, 어린 자녀 동반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게 내에서는 가고시마 현의 요론도(与論島)과 동중국해(東シナ海)의 대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 파노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鹿兒島県の与論島や東シナ海の大海原が一望できる、大パノラマ!
※코로나의 영향으로 현재 휴업중

얀바루 국립공원 다이세키린잔에서「오키나와 Labo Pass」를 사용해요!

기간 중 1번 입장 무료

오키나와 Labo Pass에서 더 즐거워지는 오키나와 여행

沖縄ラボPassのイメージビジュアル210610
오키나와 Labo Pass는 「관광」·「체험」·「이동」·「식사」 등 오키나와에 있는 100개 이상의 시설이나 메뉴를 사용할 수 있는 프리 패스입니다! 물론 얀바루 국립공원 다이세키린잔도 사용할 수 있는 대상이에요.
오키나와 Labo Pass를 계기로 뜻밖의 오키나와와의 만남·체험을 즐겨 보세요.
▶오키나와 Labo Pass 공식 사이트

얀바루 국립공원 다이세키린잔의 기본 정보

【주소】 오키나와현 쿠니가미군 쿠니가미손 기나마1241
.
【전화번호】 0980-41-8117
.
【정기휴일】 연중무휴
.
【영업시간】 9:30〜16:30(17:30 종료)
.
【입장료】
성인(15세이상) 1,200엔
어린이(4세〜14세) 550엔
노인(65세이상) 900엔
.
【교통안내】 나하시내에서 차로 약 120분, 츄라우미 수족관에서 차로 약 75분, 온나손에서 차로 약 80분

[labopass_facility_kr]

Copyright 沖縄ラ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