現在、新型コロナウイルス感染拡大防止に伴い、臨時休業や営業時間短縮など、サイト内でご紹介している施設・店舗でも営業内容が通常と異なる場合があります。

만자모에서 노는 방법|오키나와 Labo Pass로 오키나와 여행을 즐기자

万座毛1
「만인이 앉을 만한 케(들판)」
류큐왕 「쇼케이(尚敬王)왕」이 옛날에 이렇게 찬양한 데서 이름이 붙여졌다고 전해지는 만자모는 관광 명소로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높이 20미터의 류큐 석회암으로 이루어진 절벽과 그 위에는 잔디가 펼쳐진 초원으로 되어 있으며, 푸른 바다와 하늘, 초원이 매우 아름답고 웅장합니다.
또한,2020년 10월 2일부터 새로운 시설도 생겼으니,새로워진 만자모를 꼭 들러보세요 !

「만자모」는 어떤 곳?

万座毛2
오키나와 해안 국정공원으로 되어 있는 만자모는 오키나와 Labo Pass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높이 20미터의 류큐 석회암 절벽과 코끼리 코 비슷한 바위가 특징이며, 맑은 날에는 아름다운 푸른 바다과 수평선까지 망망대해의 웅대한 경치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
또, 2020년 10월 2일에 만자모에 새로운 시설이 오픈했습니다.
휴게소나 기념품 가게, 식사 스페이스에 전망대 등이 생겨, 보다 만자모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만자모

万座毛3
「만자모」의 이름은 류큐왕, 쇼케이가 「만인이 앉을 만한 케(들판)」이라고 찬양한 것이 유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케(毛)이란 오키나와의 방언으로 「들판(野原)」이라는 뜻으로, 그 이름대로 개방감이 넘치는 광장입니다.
높이가 20미터인 류큐 석회암으로 만들어진 단애 절벽과 에메랄드 그린으로 반짝이는 바다는 꽤 매력적입니다.
또한, 만자모 최고의 포토 명소로 코끼리 코로 보이는 바위가 있습니다.침식되어 자연스럽게 생겨난 형태이기 때문에, 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맑은 날에는 화려하게 빛나고, 해질녘에는 석양이 매우 아름다워 인스타 인생샷을 놓치수 없는 절경 명소이기도 합니다.

만자모 주변 활성화 시설

2020년 10월 2일 오픈한 만자모 주변 활성화 시설은 역사·문화·자연을 활용한 매력의 재발굴·소개를 하여, 만자모를 보다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온나손의 관광거점으로 오픈했습니다.
万座毛周辺活性化施設(万座毛4)
1층에는 휴게소와 기념품 가게가 있습니다. 오키나와 기념품 단골 메뉴 오키나와의 전통 공예인 류큐 글라스와 온나손 양조장에서 만든 술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층에는 만자모로 들어가는 입구도 있으므로, 웅대한 경치를 보고 싶은 분은 여기로부터 입장할 수 있습니다.
琉球ガラスや恩納村の酒造所で作られたお酒
2층은 매점이나 푸드 코트로 되어 있어, 오키나와의 인기 단골 메뉴를 맛볼 수 있고, 사타 안다기 전문점 「미츠야 본점」등이 연이어 있습니다.
万座毛周辺活性化施設2階
「류큐 요리 마츠노시타」에서는 소키 소바나 고야 챤프루 등 본 지방 오키나와 요리를 즐길 수 있으므로, 현지의 맛을 즐기고 싶은 분은 꼭 한번 들러보세요.
琉球料理 松ノ下 ソーキそば琉球料理 松ノ下 ゴーヤーチャンプルー

그리고, 이트인 스페이스나 풍경을 볼 수 있는 테라스석도 있어, 우아한 시간을 보내면서 식사도 즐길 수도 있습니다.
万座毛周辺活性化施設 イートインスペースや風景を眺められるテラス席
3층은 무료 전망대가 있어, 거기에서 만자모와 온나다케(恩納岳)를 바라 볼 수 있습니다.
万座毛5
3F無料展望デッキの夕日

만자모에서「오키나와 Labo Pass」를 사용해요!

기간 중 1번 만자모 산책로 견학 무료

포인트 메뉴

✪ 2포인트~|「류큐 요리 마츠노시타」에서 오키나와 소바 세트

✪ 2포인트~|「류큐 요리 마츠노시타」에서 챤프루 세트

✪ 2포인트~|「류큐 요리 마츠노시타」에서 건배 세트

.

오키나와 Labo Pass에서 더 즐거워지는 오키나와 여행

沖縄ラボPassのイメージビジュアル210610
오키나와 Labo Pass는 「관광」·「체험」·「이동」·「식사」 등 오키나와에 있는 100개 이상의 시설이나 메뉴를 사용할 수 있는 프리 패스입니다! 물론 만자모도 사용할 수 있는 대상이에요.
오키나와 Labo Pass를 계기로 뜻밖의 오키나와와의 만남·체험을 즐겨 보세요.

▶오키나와 Labo Pass 공식 사이트

만자모의 기본 정보

【주소】 〒904-0411 오키나와현 구니가미군 온나손 온나2767
.
【전화번호】 098-966-8080
.
【정기 휴일】 연중무휴
.
【시설 이용료】 무료 ※만자모 산책로 견학은 1인당 100엔의 티켓 구매
.
【주차장】제1주차장:승용차 공간 · 97대, 버스 공간 · 13대, 이륜차(二輪車) 공간 · 9대
제2주차장:승용차 공간·218대, 이륜차 공간·15대
.
【영업시간】
1월〜3월 8:00〜19:00
4월〜10월 8:00〜20:00
11월〜12월 8:00〜18:00
.
【교통안내】 나하공항에서 오키나와 자동차도로를 이용해서 차로 약 55분

[labopass_facility_kr]

Copyright 沖縄ラ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