現在、新型コロナウイルス感染拡大防止に伴い、臨時休業や営業時間短縮など、サイト内でご紹介している施設・店舗でも営業内容が通常と異なる場合があります。

고래 상어(진베에자메) 글라스 보트(먹이주기 쇼 포함) 체험 | 오키나와 Labo Pass로 오키나와 여행을 즐기자

グラスボートトップ
고래 상어는 수족관에서 보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사실 잔파 지역에서는 오키나와 최초의 고래 상어를 글라스 보트에서 볼 수 있는 투어가 있습니다!
바다에 들어가는 것이 서투른 분들도 글라스 보트라면 ok.
0세부터 참여가 가능하므로, 아직 바다에 들어갈 수 없는 어린 아이들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꼭 이 기회에 참가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0세부터 체험 가능! 「고래 상어를 만날 수 있는 글라스 보트 체험(먹이주기 쇼 포함)」

고래 상어를 글라스 보트로 만나러 갈 수 있는 글라스 보트 체험은 오키나와에서는 유일하게 여기에서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수영복 필요없음!
어린이 환영!
45인승 대형 선박 단체 손님도 환영!

「고래 상어 글라스 보트 체험 (먹이주기 쇼 포함)」 내용 철저히 분석

・どんなボートで行くの?
写真(船全景) 船内見取り図
45인승 대형선! 선내는 매우 넓고 느긋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보트의 외관은 고래 상어와 쥐가오리 Manta 그려진 귀여운 그림을 그려 보기좋게 꾸민 배로 어린이의 텐션도 MAX!
배 밑바닥 유리창을 통해 얼굴을 들면 끝없이 펼쳐진 푸른 하늘과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고래상어가 보이지?
船底から見えるジンベエザメ
배 밑바닥의 큰 유리창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고래 상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고래 상어 외에도 빨판상어, 타카 사고 (글루쿤), 참치방어(ツムブリ), 제비활치(ツバメウオ) 등 귀여운 물고기들과도 만날 수 있습니다!

・배는 실제로 얼마나 타나요?
출항에서 고래 상어 포인트까지는 약 15분.
포인트 도착 후, 고래상어 감상( 먹이 주기 쇼 포함) 약 30분.
포인트에서 약 15분이 걸려서 귀항.
실제 보트 체험 시간은 약 60분 정도입니다.

・근처에 밥 먹을 곳은 있습니까?
요미탄손 어협 직매점「해인식당」이 있습니다.그 외에도토야교고(都屋漁港) 에서는 갓 튀긴 튀김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Q  비가 오는 경우에도 개최하나요?
A 비가 와도 젖지 않도록 배에 비닐 커튼을 치기 때문에 비에 젖을 염려가 없습니다.

Q 멀미가 걱정되는데 괜찮을까요?
A 당일의 해양 상황에 따라 배의 흔들림도 달라지기 때문에 걱정되시는 분들은 승선 전에 멀미약을 복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수면 부족도 배 멀미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 전날에 충분히 수면을 취하고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Q  휠체어나 유모차 승선도 가능합니까?
A 죄송합니다. 선상은 흔들림이 있기 때문에 위험하므로 유모차나 휠체어 승선은 금지하고 있습니다.어린아이들은 안고 승선하시기 바랍니다.

Q 고래상어나 물고기에게 먹이를 줄 수 있나요?
A 고객님 혼자 스스로 먹이를 줄 수 없습니다. 다만, 스탭이 고래 상어에 먹이 주면서 배에 접근하기 때문에, 매우 가까이에서 박력 있는 고래 상어나 물고기들을 볼 수 있습니다.

Q 호텔에서 픽업은 있습니까?
A 호텔 닛코 알리빌라(HOTEL NIKKO ALIVILA) ・로열 호텔 오키나와 잔파 미사키(OKINAWA ZANPAMISAKI) 두 호텔은 픽업이 가능합니다.미리 연락주세요. 그 이외의 분들은 현장 집합 부탁드립니다. 주차장은 요미탄 교고(読谷漁港) 주차장이 있습니다.

TOP 마린 잔파 잔파점에서「오키나와 Labo Pass」를 사용해요!

포인트 메뉴

✪ 4포인트|고래 상어 글라스 보트 체험(먹이주기 쇼 포함)

9:30집합/11:30집합/12:30집합/14:30집합

오키나와 Labo Pass에서 더 즐거워지는 오키나와 여행

沖縄ラボPassのイメージビジュアル210610
오키나와 Labo Pass는 「관광」·「체험」·「이동」·「식사」 등 오키나와에 있는 100개 이상의 시설이나 메뉴를 사용할 수 있는 프리 패스입니다! 물론 TOP 마린 잔파도 사용할 수 있는 대상이에요.
오키나와 Labo Pass를 계기로 뜻밖의 오키나와와의 만남·체험을 즐겨 보세요.

▶오키나와 Labo Pass 공식 사이트

TOP 마린 잔파 잔파점의 기본 정보

【주소】 오키나와현 나카가미군 요미탄손 토야 33 요미탄손 어업 협동 조합 내(読谷村漁業協同組合内) B1
.
【전화】 098-956-0070
.
【정기휴일】 연중무휴
.
【영어시간】 8:00~18:00
.
【교통안내】 ※내비게이션 설정
본점을 목적지로 설정하는 경우에는 전화번호「098-956-0070」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치 정보: 위도 26도 27분 12.028초 (26.453341), 경도 127도 48분 26.845초 (127.807457)
맵 코드 33 792273

[labopass_marine_kr]

Copyright 沖縄ラ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