現在、新型コロナウイルス感染拡大防止に伴い、臨時休業や営業時間短縮など、サイト内でご紹介している施設・店舗でも営業内容が通常と異なる場合があります。

오키나와 SUP에 도전 | 오키나와 Labo Pass로 오키나와 여행을 즐기자

DCIM146GOPRO 沖縄SUP
마치 바다 위에 서 있는 것 같은 신감각 스포츠 「SUP」.
SUP란, 스탠드 업 패들 보드의 줄임말입니다.
서핑 보드를 타고 패들을 이용해 수상산책. 카약보다 바다를 더 가까이 느낄 수 있습니다.
SUP는 장소, 시간대, 액티비티 내용 등 종류가 다양하며, 오키나와 각지에서도 많은 투어가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SUP 투어의 기본적인 흐름부터 추천 투어까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SUP 투어 개요

沖縄SUP
기본적인 SUP투어 소요시간 약 90분, 1인당 6,000엔~7,000전후가 시세입니다.
개최 장소·시간대(데이·선셋·나이트), 롱 코스, 요가, 스노클링이나 드론 촬영과의 세트 플랜 등 바리에이션이 풍부합니다.
투어를 선택할 때는 투어의 내용도 중요하지만, 탈의실, 샤워에 대한 조건도 사전에 체크해 두면 좋습니다.

각자 준비하면 좋은 것은 수영복, 목욕 타올, 비치 샌들. 게다가 햇볕에 그을리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나 래시가드, 스패츠 등도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해변에서 렉처 후 바로 바다로.
처음에는 보드에 앉았다가 익숙해지면 보드 위에 서보세요.
요령은 과감하게! SUP 보드는 부력이 크기 때문에 안심하고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람이 강하거나 파도가 빠르면 균형을 잡기 어려워 서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앉아서 패들은 저을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천천히 바다를 즐겨보세요.

추천 SUP 투어【 Seana Surf 】

DCIM281GOPRO  沖縄SUP2
바다×보드라면 온나손 서핑 · SUP 전문숍 「Seana Surf」를 추천합니다. 래시가드, 부츠, 웨트 슈트 등 대여 비품도 충실하고 수영복과 수건만 있으면 OK ! 5세부터 참가할 수 있으므로 (13세 미만은 성인과 동승) 가족 모두 다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Seana Surf에서「오키나와 Labo Pass」를 사용해요!

포인트 메뉴

✪ 14포인트|SUP로 놀자!SUP 체험

.

오키나와 Labo Pass에서 더 즐거워지는 오키나와 여행

沖縄ラボPassのイメージビジュアル210610
오키나와 Labo Pass는 「관광」·「체험」·「이동」·「식사」 등 오키나와에 있는 100개 이상의 시설이나 메뉴를 사용할 수 있는 프리 패스입니다! 물론 Seana Surf도 사용할 수 있는 대상이에요.
오키나와 Labo Pass를 계기로 뜻밖의 오키나와와의 만남·체험을 즐겨 보세요.

▶오키나와 Labo Pass 공식 사이트

Seana Surf의 기본정보

【주소】 〒904-0414 오키나와현 온나손 마에가네쿠 167 1F
.
【전화】 090-1946-4806 098-964-1600
.
【정기휴일】 연중무휴
.
【영업시간】 8:00~20:00
.
【교통안내】 나하 공항에서 오키나와 자동차도 경유해서 약 50분.

[labopass_marine_kr]

Copyright 沖縄ラ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