現在、新型コロナウイルス感染拡大防止に伴い、臨時休業や営業時間短縮など、サイト内でご紹介している施設・店舗でも営業内容が通常と異なる場合があります。

나비 비치 | 오키나와 Labo Pass로 오키나와 여행을 즐기자

恩納村海浜公園内にある大きな招きシーサー
나비 비치는 오키나와 중부 「온나손 해변 공원」내에 있는 큰 시서가 표식인 해변입니다.
오키나와에는 많은 인기 해변이 있습니다만, 이번에는 그 중에서도 「나비 비치」 에 스폿를 맞춰서 소개하겠습니다!

만좌모 근처에 위치하며 200대 주차장을 완비한 「나비 비치」.
마린 액티비티가 잘 갖추어져 있고, 너무 크지 않은 해변이기 때문에 어린이가 동반하여도 안심하고 놀 수 있는 점을 추천합니다.
◆ 오키나와 에어포트 셔틀버스 : 나하공항에서 나비 비치 앞 정차, 편도 약 1시간 50분
◆ 오키나와 자동차도 : 야카 IC에서 차 (일반 도로)로 약 20분
◆ 노선버스 : 만자 비치 앞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약 5분 (정차버스 : 20번 나고 니시 선, 120번 나고 니시 공항선)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마린 액티비티가 충실!

・ 바나나 보트 & 스노클링
해변에서 바나나 보트를 타고 스노클링 장소으로 이동합니다.열대어·산호가 많이 서식하는 지역이 스폿이므로, 많은 물고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비교적 얕은 곳에서의 스노클링 하기 때문에, 열대어나 불가사리를 만질 수 있습니다.
バナナボート&シュノーケリング

・빅마블
빅마블이 뭐야? 하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요? 바나나보트와 마찬가지로 제트 스키에 이끌려 해상을 질주하는 마린 액티비티입니다. 제트 스키가 휘어지면 그 원심력으로 크게 미끄러지는! 스릴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ビッグマーブル

・오리지널 포토 프레임 포함★ Mermaid플랜
인어의 꼬리를 붙여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액티비입니다.많은 인어 슈트 중에서 마음에 드는 한 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사이즈도 있으므로 자녀와 함께 즐길 수도 있고,화관 등의 소품 대여도 있습니다.
オリジナルフォトフレーム付★ Mermaidプラン

근처에는 바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식당도 있습니다!

온나손 해변 공원 내에는 오키나와의 소재를 사용한 바다 요리를 즐길 수 있는「해인 요리 카메누하마( 海人料理 亀ぬ浜)」가 있습니다. 가게에서는 만좌모를 바라볼 수 있는 테라스석도 있고, 정식부터 일품요리까지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든든한 한 끼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정기휴일】 목・일요일
お食事処1
お食事処2

기본시설은 완비

・샤워실
사용료:100엔/2분

・로커
사용료:200엔

・화장실
お手洗い

・남녀별 탈의실
更衣室

온나손 해변 공원「나비 비치」에서「오키나와 Labo Pass」를 사용해요!

포인트 메뉴

✪ 4포인트|바나나 보트 ※2명 이상 예약 가능

✪ 4포인트|빅마블  ※2명 이상 예약 가능

✪ 6포인트|비치 대여 세트(파라솔 1개, 체어 2개, 튜브 1개 (사이즈 당일선택))

오키나와 Labo Pass에서 더 즐거워지는 오키나와 여행

沖縄ラボPassのイメージビジュアル210610
오키나와 Labo Pass는 「관광」·「체험」·「이동」·「식사」 등 오키나와에 있는 100개 이상의 시설이나 메뉴를 사용할 수 있는 프리 패스입니다! 물론 온나손 해변 공원「나비 비치」도 사용할 수 있는 대상이에요.
오키나와 Labo Pass를 계기로 뜻밖의 오키나와와의 만남·체험을 즐겨 보세요.

▶오키나와 Labo Pass 공식 사이트

온나손 해변 공원「나비 비치」의 기본정보

【주소】 〒904-0411오키나와현 구니가미군 온나손 온나419-4
.
【전화】 098-966-2900
.
【설비】 식당 「해인 요리 카메누하마( 海人料理 亀ぬ浜)」(정기휴일:목,일요일), 해파리 방지망, 감시원, 화장실, 샤워실, 코인 로커, 매점, 바베큐등 있음
.
【URL】 https://www.nabee.info/
.
【교통안내】
오키나와 에어포트 셔틀버스 나하공항에서 나비 비치 앞 정차, 편도 약 1시간 50분.
오키나와 자동차도 야카 IC에서 차 (일반 도로)로 약 20분.
노선버스 만자 비치 앞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약 5분 (정차버스 : 20번 나고 니시 선, 120번 나고 니시 공항선).

[labopass_marine_kr]

Copyright 沖縄ラボ All rights reserved.